본문 바로가기

문화생활 지도

'보이즈투맨 유니세프 하모니 콘서트' 우리의 결혼 1주년 기념!

결혼 한 날이 엊그제 같은데 벌써 1년이라는 시간이 흘렀습니다. 그리고 그 기념으로 본 보이즈투맨 콘서트! 전 지금 저의 와 프 덕분에 콘서트나 뮤지컬을 몇번 다녀 봤는데, 이렇게 자유롭게 사진을 마음껏 찍은 적이 없어서 더더욱 행복한(?) 콘서트가 아니였나 싶습니다.

그리고, 분명히 보이즈투맨은 4명인데, 왜 3명이 계속 나오는가 싶었는데 나중에 알고 보니 '마이클 맥캐리' 라는 멤버가 1999년부터 척추에 이상이 생겼고, 더 이상 무대에서 온전히 춤을 출 수 없게 되었고, 2003년 1월, 마이클 맥캐리는 끝내 고질적인 척추의 고통으로부터 벗어나지 못하고 은퇴를 해서. 이때부터 보이즈 투 멘은 더 이상 4명이 아닌, 3명이서 활동을 해 왔다고 알게 됬네요!

어쨌든 그럼에도 불구하고, 주옥같은 노래들을 바로 눈앞에서 행복한 와이프와 보니깐 너무 좋았습니다!


저희 결혼 기념일은 정확히 11월 27일! 보이즈 투 맨 공연도 딱 하루 2011년 11월 27일! 참 우연찮죠! ^^v
그리고, 더 좋았던 것은, 역시나 스마트 한 시대다 보니, SNS로 이벤트 성 메시지도 트위터로 보내서 볼 수 있더군요, 물론 잽싸게 보냈고, 보다시피 성공! ^^

 

 

솔직히 공연장은 좀 추웠고, 처음에는 썰렁 했습니다. 

그러다 금방 차기 시작하더니,

꽉 차고, 드디어 시작!

  


 

잠실 실내 체육관이 꽉 찼습니다. ^^

 

 

그리고 공연은 막바지에 스탠딩으로 바뀌고, 매우 신났는데, 역시 이 보이즈 투 맨들 분들 멤버들도 나이가 많이 들고, 몸도 불어서 땀을 많이도 흘리시 더군요! ^^ 아뭏든 열정적 이였습니다.

 

 
특히 VIP 좌석에 앉으신 분들 (우리 부부를 포함!) 스마트 폰으로 사진과 동영상들 엄청나게 찎으시더군요! 아마 저도 이렇게 블로그에 포스팅 하지만, 엄청나게 많은 카페와 블로그에 포스팅 되지 않았을까 싶네요!

 



이상 간만에 다녀온 결혼 1주년 문화 생활 포스팅 이였습니다. 참 그리고 우리의 2세가 드디어 생겨서 조만간 아기 사랑 관련 카테고리를 추가하여 포스팅을 시작해 봐야 겠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