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나는 지도

와인, 맛깔나는 안주에 흠뻑 담군 저녁 음식 사진 투척!

예전 회사 지인 가족과의 저녁 모임, 어김없이 내가 잘 모르는 하지만 매우 맛난 와인 몇병을 사 가지고 왔더군요! 나는 그것을 맥주 처럼 원샷을 하고, 아 이건 와인에 대한 예의가 아닌데도 말이지요! ^^; 그러다가 원래 마시던 맥주와 소주까지 섞어 먹으니 취기가 아주 빠르게 오르고! 그렇게 토요일 밤을 보냈습니다. 좋은 사람들 좋은 음식 그리고 행복한 아기들과 함께,,, 음식 비주얼은 그냥 투척 합니다.

 

 

 

셀러드 속의 연어가 어쩌면 그렇게도 담백하고 부드럽던지, 그동안 잘 안먹었는데, 생각을 바꾸게 되더군요!

 

 

딸기와 씨 없는 청 포도 그리고 오징어,

 

 

 

맛나는 초밥과 부추 고로케?

 

 


이렇게 한상 차리고 흡입을 했습니다. 토요일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