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장난감 이야기

레볼루션 슬라이더(Slider Revolution)의 강력한 유료 템플릿 스토어!

아바다 테마(Avada Theme)를 사용하면서 언제부터인가 레볼루션 슬라이더에 푹 빠져 있다.
아바다 테마는 버전이 5.1.1 까지 업데이트 되었다.
대표 에디터인 Fusion Builder 도 계속 패치가 된다. 솔직히 이 에디터에서의 Templates 기능은 아직도 잘 모르겠다.

어쨌든, 레볼루션 슬라이더 역시 유료로 전환 하면서 질 좋은 템플릿을 제공 받아서
이것 저것 사용해 보면서 적용해 보고는 있지만, 재미 있으면서도 좀 무겁다는 느낌은 아직은 남아 있다.

프로처럼 사용하기에는 아직은 어렵고, 짬짬히 시간을 내서 하려니 가볍게 만드는 기술은 좀 더 찾아 봐야 하는데 쉽지 않다.

템플릿 스토어에 있는 Slider Template 를 설치 후 편집하는 화면이다.
특히 각 레이어를 타임라인으로 쪼개어 편집하는 것은 정말 고도의 집중력이 필요한 듯,,,



무척 흥븐 되지만 정말 어렵다. 하지만 활용 할 수 있는 것은 정말 무궁 무진한 것 같다. 역시 돈질? 하하

템플릿을 페이지에서 설정하는 기능은 다음 기회에,,,

레볼루션 슬라이더를 유료로 전환 후,
템플릿 스토어에서 패키지로도 다운 받을 수 있다. 정말 다양하고 파워풀한 템플릿이 많고 계속 업데이트 된다.

또한 다운 받는 템플릿의 기능에 따라 먼저 설체 되어야 할 플러그인의 버전과 Add-On 요구사항이 있다.

그 외에도 많은 종료의 Add-On 기능이 있지만 써보지는 않았다.
처음에 욕심으로 모든 기능을 Activate 했다가 사이트가 에러가 나서 복구하는데 혼났던 기억이 있다.

개인적으로는, 레볼루션 슬라이더 자체만으로도 테마의 기능들을 넘어서,

웹 사이트를 다이나믹하게 구축 할 수 있는 기능들이 충분 하다고 생각한다.

물론 이러다 보니 개인적으로 가지고 있는 워드프레서 설치형 홈페이지는 정작 자리를 잡을 수가 없다.

매번 이것 저것 해 보다, 사이트가 맨날 연습장 같다.

http://www.clubschool.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