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장난감 이야기

기다려 지는 MS Office 2010 정식 릴리즈!

드디어 마이크로 소프트 오피스 2010 출시가 가까이 오고 있나 봅니다. Mashable 에서도 관련 포트스 기사가 떴고 관련하여 기업 대상의 제품 라이센스 파트너를 대상으로 다운로드를 4월 27일 시작한다고 하며, 일반 사용자에게는 6월에 사용할 수 있을 듯 합니다.

2009년 11월 부터 공개 베타 버전은 7,500,000 명이 다운로드 했으며 이는 2007 베타 버전 때 보다 3회 이상의 다운로드라고 합니다.

저 또한 업무상 MS 계열의 워드프로세서를 그간 쭉 써왔고, 이번 기능에 대해서도 매우 기대를 하고 있습니다. 또한 회사에서든 개인이든 꼭 정품을 사용해서 기능에 대한 혜택을 하루 빨리라도 받아 보고 싶네요!

물론 Open Office 나 다른 브랜드보다 MS 가 뛰어나다는 것은 아니지만, 나름대로 익숙해 졌기 때문인 나만의 이유 지요,,,

아직 개인용 등은 가격을 내리고 엔터플라이즈 급(기업용)은 가격이 올라가고, 예전에 나온 얘기 입니다만 MS 오피스 2010 가격 정책에 따른 가격대는 99달러부터 499달러까지 다양 하고,
정해지지 않은 업그레이드 정책 등의 소문들이 커뮤니티나 블로그에 무수이 떠돌고 있는데, 어떻게든 정해 질 것이고 그 실체나 빠른 시간 안에 봤으면 좋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