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장난감 이야기

스마트폰의 티스토리 어플리케이션에 대한 요청 사항 입니다! ^^



트위터에도 올렸지만 티스토리 스마트폰 용, 특히 아이폰 용 티스토리 어플리케이션(이하 '어플')에 대한 요청사항이 있어요!

위와 같이 웹(Admin)에서 임시저장 된 글, 특히 비공개로 저장 된 글을 어플에서 불러와서 편집이 가능 했으면 좋겠습니다!

웹에서 글을 올리다가 비공개로 저장 된 글을 환경이 여의치 않아서 아이폰 사파리 브라우저에서 PC 화면으로 보면서 편집 해서라도 편집하여 올려 보려면 아래와 같이,,,

사파리 브하우저 자체의 특성 때문이겠지만 옵션 기능만 보여지고 편집 창은 보여지질 않습니다! 이 것은 불가항력 이란점 이해하고 있습니다! 화면이 큰 아이패드도 마찬 가지 일텐데요~!

웹 브라우저의 특성 이라면 당장은 스마트 폰용 어플에서 적어도 아이디어로, 비공개 내지는 웹(Admin) 에서 '모바일 어플 용 임시 저장하기' 같은 기능을 넣어서 티스토리 어플에서도 불러져서 편집하여 Publishing 할 수 있는 기능으로 업그레이드 되면 참 좋을 것 같습니다! ^^

물론 거꾸로 스마트 폰 티스토리 어플에서 디바이스 로컬에 저장 된 글을 웹(Admin)에서도 씽크 해달라는 것은 절대로 아닙니다 ^^;

급변화 하는 모바일 환경과 훌륭한 블로그 기술력을 갖춘 DAUM의 티스토리에서 분명히 방안을 내 주시리라 믿을께요~. *^_^*

참고로 난 파워블로거는 아니고 뒷북(?) 일수도 있겠지만, 가끔씩 어디서든 어떤 디바이스 환경이든 블로그 포스팅을 할 수 있었으면 좋겠다는 생각을 많이 갖고 있습니다!

물론 현재 웹에서 블로깅을 할 수 있는 툴의 다양화는 많이 된 건 맞습니다!

P.S. 역시나 희망사항에 맞게 아이폰용 티스토리 어플에서 포스팅 해 봅니다~!

iPhone 에서 작성된 글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