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행복 육아 지도

청담 피아체 스튜디오 행복 만삭 사진을 만들어준 괜찮은 곳!

만삭 사진 후기 자랑을 올리게 되었습니다. 지금은 39주차라 정말로 만삭인데요,,,


청담 피아체 스튜디오 !!!

저의 와이프랍니다. 정말로 눈 부시고 아름답죠? ^^

 

물론 사진을 너무 잘 찍어 주셨고, 기술적으로 카메라도 좋고, 사진을 찎어 주시는 분께서 잘 찍어서인 이유도 있겠지만, 무엇보다도 편안하게 분위기를 연출 할 수 있도록 해 주신 점이 너무 좋았던 것 같습니다.

 

특히, 우리를 촬영해 주셨던, 김소영 작가님과, 성수원 실장님의 감사 꼭 기억 하겠습니다. ^^

 

 

 


청담피아체 스튜디오, 보통 남자들은 와이프를 따라서 움직이는데, 이번에는 저도 관심을 좀 가져 봤습니다. 정말로 만삭사진을 너무나 편안하고 아름답게 찍어 주는 곳 이랍니다.


처음 갔을 때 가장 인상 깊었던 것은, 친절함은 물론이며, 1층에 카페테리아가 있다는 점 입니다.

보통 현란하게 광고용으로 1층 부터 사진으로 채워진 것이 아니라 편안하게 가족이 카페에서 기다리다가 상담을 받게 해주는 분위기가 참 인상 깊었던 것 같습니다.


만삭촬영이라는 것이 웨딩 촬영 처럼 화려하지 않을 것이라 생각 했었는데, 생각보다 매우 화려하게 찍는 다는 것에 조금은 놀랐습니다. 물론 좋았죠! 임신을 하고 결혼 사진을 한번 더 찎는 듯한 느낌을 받았기 때문 이랄까요?

 

제 와이프가 몇일 동안 인터넷 검색으로 찾았고 그래서 알게 되어 만삭 촬영을 하게 된 청담피아체스튜디오 너무나 좋았던 것 같았습니다.


가장 중요한 것은 '임산부', '아기' 들을 주제로 사진을 찍고 추억을 남기는 곳이니 만큼 가족적인 친절함과 편안한 서비스가 최 우선이겠구요,!


이 곳이, 바로 아주 좋은 서비스로 인생에서 길이 길이 기억 될 좋은 추억을 남겨준 곳 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