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장난감 이야기

소셜 중독에 빠진건가?

오늘 아침부터 잠깐 봐볼까? 해서 시작 된 아이폰 트위터, 페이스 북, 그리고 지금 이렇게 책상에 앉아서 지금 껏 블로그와 온갖 오픈 소셜을 위한 믹시업 스크립트 까지,,,완전 무슨 개발자가 된 마냥 소스 코드를 보고 저장하고 확인하고 수정하고 심지어는 드림위버와 메모장의 소스 비교까지 하고 있습니다. ^^ 조금 있으면 좀 쉬었다가 밥을 먹고 다시 일을 해야 하겠지만, 어떻게 이렇게 중독이 빠르게 될 수 있는지, 나의 성향이 이런것인지는 모르겠습니다만 참 대단 한 것 같습니다.

모두들 오늘은 쉬는 날이겠지만 저는 쉴 수가 없네요, 무슨 수억을 번다고 ㅎㅎ
한템포 쉬고 다시 일을 해야 겠습니다.

요즘은 IT 쪽에서는 인력 산정을 Man Month (일명 MM) 로 하지 않고 Function Point (일명 FP)로 산정 한다고 하는데 잘 할 수 있을지 모르겠네요!